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용자별 맞춤메뉴

자주찾는 메뉴

추가하기
닫기

기관소개

contents area

detail content area

2022 코로나19 누리집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공공데이터 만족도 설문조사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질병관리청은 보유하고 있는 공공데이터를 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데이터 개방 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조사는 질병관리청에서 제공하고 있는 공공데이터의 활용 현황을 파악하고 신규 공공데이터 발굴 및 활용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답변이 향후 공공데이터 개방 방향을 결정하는 만큼,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신 분 중 6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커피 상품권(5천원)을 증정하오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설문 참여 기간2023.12.11.(월) ~ 12.22.(금)(2주간)

※ 설문 내용은 신규 공공데이터 발굴 및 활용지원 이외의 다른 용도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본 설문조사의 결과는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 개인정보 등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됩니다.

※ 해당하는 곳에 체크 표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보 수집·이용목적]설문조사 대상자 추첨을 통한 상품권 발송 용도

[수집하려는 개인 정보의 항목]이름, 휴대전화 번호

[개인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상품권 추첨 완료 시까지, 당첨자 번호는 상품권 발송 완료 후 파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상품권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잘못 기재한 휴대전화 번호로 인해 타인에게 상품권이 발송될 경우 재발송 등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시겠습니까?

[개인 정보 제3자 제공 동의]상품권 제공을 위해 전화번호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경품 발송 완료 후 파기됩니다.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시겠습니까?

  • - -
  1. 문 1응답자 기본정보
  2. 문 1-1성별
  3. 문 1-2연령
  4. 문 1-3소속 구분
  5. 문 2데이터 활용 만족도
  6. 문 2-1질병관리청에서는 공공데이터포털(www.data.go.kr)을 통해 데이터를 개방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공공데이터포털에서 개방하고 있는 질병관리청 공공데이터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7. 문 2-2귀하께서 질병관리청이 개방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신 경험이 있다면, 어디에 활용하셨습니까?
  8. 문 2-3사용하신 공공데이터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게 되십니까?
  9. 문 2-4사용하신 공공데이터에 대해 만족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0. 문 2-5사용경험이 없으시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11. 문 2-6공공데이터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개선해야 할 점을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2. 문 3데이터 개방수요
  13. 문 3-1앞으로 질병관리청의 어떤 공공데이터가 더 개방되기를 희망하십니까?(1000자 내외)
  14. 문 3-2질병관리청 공공데이터를 다른 기관의 공공데이터와 융복합하여 활용하고 싶은 데이터가 있습니까?[데이터 보유기관명, 공공데이터명](1000자 내외)
  15. 문 3-3추가적으로 공공데이터 개방과 관련하여 제안하실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1000자 내외)
설문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TOP